천재지변도 피해 갈 이승기 사주풀이_이승기 나이, 혈액형, 군대, 키

반응형

천재지변도 피해 갈 이승기 사주풀이

 

  이승기 씨는 오랫동안 TV에서 비치는 인물입니다. 시작은 가수였으나 탁월한 예능감과 준수한 외모로 연기 실력을 뽐내면서 이제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인먼트가 되었습니다. 

 

  '내 여자라니까'라는 노래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소문난 칠공주의 황태자로 대박을 칩니다. 가수일 때도 외모가 인터넷에서 회자되었습니다만 대중들에게 '저 사람이 바로 이승기이다.' 각인을 시켰던 것은 KBS 주말드라마 소문난 칠공주였죠.

 

  그리고 1박 2일에서 형들과 케미를 맞추면서 지금의 이미지를 쌓습니다. 이전까지는 잘생기고 키 크고 공부 잘하며 학생회장 출신의 연예인이었다면 이때를 기점으로 이미지가 바뀌죠. 형들과 잘 어울리며 바르고 의욕 있는 동생으로만 남지 않고 소소한 구멍이 있는 허당 동생으로의 이미지를 쌓게 됩니다. 

 

  요즘 이승기 씨가 활동을 하면서 다시금 뭇사람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 프로필에 올라온 이승기 씨의 생년월일을 참고하여 사주를 풀어보았습니다. 

 

 목  차

1. 가수 이승기 사주풀이

2. 가수 이승기 나이, 혈액형, 군대, 키 등 정보

 

가수 이승기 사주풀이

가수 이승기 사주명조

  이승기 씨는 임술(壬戌)일주입니다. 임술일주는 관대(冠帶)에 앉은 일주입니다. 관대란 한자 뜻처럼 벼슬아치들이 머리에 쓰는 관(冠)과 허리에 차는 띠라는 대(帶)를 말합니다. 이제 갓 성년이 되어 머리에 관을 이게 된 나이라는 뜻입니다. 이제 나도 어른이야 라고 말하는 청소년 시기이죠. 따라서 시도는 기똥차게 잘하지만 자꾸 실수를 하게 됩니다. 노련미가 떨어지니 허당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관대지는 의복을 갖추고 상승세를 타지만, 여건이 그렇다는 의미이지 실제로 그럴만한 실력이 있는 건 아닙니다. 실력이 있는 건 아니니 명예가 실력보다 높은 것입니다. 연기로 대박을 칠 때도 연기력에 관한 논란이 있었던 것은 이 때문이겠죠. 그리고 해보려는 시도는 좋으나 하나씩 빠뜨리게 되는 모습도 닮아 있습니다.

 

  그리고 임술의 일지는 편관입니다. 은연중에 "내가 상대에게 예의를 차려야 한다"라고 생각하는 마음자리가 있습니다. 감정선이 강한 편관의 특징상 나도 예의를 지켜야겠지만 너도 예의는 차려야 한다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이승기 씨이죠. 편관은 어딘가 치우친 글자로 이성보다는 감성을 중시하는 인물입니다. 기분파적인 행동에 이끌리며 형님·동생이라는 인간적 관계를 중시하죠.

 

  편관(戌) 안에는 정재(丁), 편관(戊), 정인(酉)이 있습니다. 정재란 현실성, 유흥성, 이재에 밝다는 특성을 가졌습니다. 재물에 대한 판단 능력이 빼어나고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재미도 있는 사람이란 뜻입니다. 그리고 정재가 편관을 생(生)하여 힘을 북돋아줍니다. 그러면 편관은 다시 정인을 생(生)하고 힘을 보탭니다.

 

  지장간(지지의 글자 안에 있는 세포 같은 글자들)에서 좋은 선작용이 계속 벌어지는 것입니다. 인성은 다시 팬들의 사랑으로 돌아옵니다. 더구나 월간에 정인(辛)이 떠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 이승기 씨는 사랑받기 좋은 인자가 있는 것입니다. 

 

  임술일주는 백호살(白虎殺)이 있습니다. 과거 산중에 호랑이들이 넘치던 시절, '백호살이 있는 사람은 호랑이에게 물려가기 쉬우니 조심해야 한다'라고도 말했습니다. 따라서 백호살이 있으면 뭐든 빠릿빠릿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범이 노리고 있으니 엄청난 압력을 받습니다. 

 

  과거에는 장군과 백정의 직업에서 찾아볼 수 있던 살(殺)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은 프로페셔널한 전문 영역에서 이 살(殺)이 있다면 잘 써먹을 수 있습니다. 형편이 어려워도 크게 일어날 잠재력이 있는 것입니다. 다만, 갑작스러운 사고, 질병으로 고생할 인자가 있으니 이승기 씨도 이를 조심해야 하겠군요.

 

  이승기 씨는 남으로 인한 덕(德)이 있습니다. 월지에 정관(丑)이 있고 그 위에 인성(辛)이 있습니다. 인성이란 연예인에게 팬들의 인기입니다. 사주에서 편인과 정인을 세분화한다면, 편인은 비주류적인 인기이고 정인은 다수파의 인기입니다. 이승기 씨는 특정 매니아적 사랑을 받는 게 아니라 대중의 인기를 얻는 것도 이런 이유입니다. 

 

  게다가 월지 정관격(正官格)으로 바른 모습의 표상입니다. 정관(丑)의 사랑(辛)을 관인상생으로 고스란히 받는 모습이니 남들에게 인정받는 모범생 스타일이 됩니다. 정관의 지장간에 있는 계수(癸水)는 이승기 씨와 다른 사람(겁재)을 뜻합니다. 지장간 계수는 이승기 씨에게 기술과 일(寅)을 나눠주기도 하고 세간의 인정을 받게(辛) 협력하니 주변의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는 것입니다. 

 

 

 

  이승기 씨의 과거가 운세에 따라 어떻게 영향을 받았을까요? 우선 이승기 씨가 지나고 있는 갑진(甲辰) 대운은 어떤 일을 벌이기 좋은 대운입니다. 위로는 갑목(甲) 식신이 오면서 재성(丙)을 돕습니다. 불어난 편재의 돈을 인성으로 받아서 일간(壬)으로 무탈하게 건네주는 모양새입니다. 지지로도 진(辰) 편관을 년간에 식신(寅)으로 격퇴시키니 어떤 일을 해도 크게 성공할 인자가 있습니다.

 

  2013년, 2014년은 연애운이 있습니다. 2013년 계사(癸巳)년에 소녀시대 윤아 씨를 사귀었죠. 열애설은 2014년 새해벽두에 났었고요. 2013년에 만났다면 사회적인 활동을 같이하면서 오게 된 인연입니다. 윤아 씨도 이승기라는 남자의 반듯한 이미지에 끌려 오게 된 것이죠. 그리고 열애의 끝은 2016년에 생깁니다. 사회적 활동과 반듯한 이미지에 끌렸던 2013년의 만남은 2016년 을미(乙未)년에 월지 정관을 치면서 끝나게 됩니다. 

 

  2015년 을미년은 이승기 씨 사주에 축술미(丑戌未) 삼형살이 생기는 해입니다. 형살이란 감옥에 갈 운이다 뭘 해도 꼬이고 안 되는 운이다라고들 하는데, 쉽게 말해 번거로움이 많은 살(殺)이라는 의미입니다. 어떤 일을 해도 순탄하게 안되고, 깎고 조이고 비틀고 다듬고 자르고 붙이는 번잡한 행위가 더 붙는다는 뜻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사소한 언행이나 간단한 계약, 의료행위가 잘못되어 소송으로 가는 경우도 잦습니다. 즉, 축술미 삼형살은 관재구설과 건강악화의 위험이 있습니다. 2015년 이승기 씨는 발라드 가요를 냈지만, 일정에 차질이 생겨 여름에 발매를 하게 됩니다. 당시 대중적인 평은 좋았지만 발매하는 시기가 조금 늦춰졌더라면 하는 아쉬운 목소리도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뮤직비디오를 촬영해놓고 기록본에 손실이 생겨 영상을 복구하지 못하기도 했던 해이죠.

 

  2016년 병신(丙申)년에 이승기 씨는 군 입대를 합니다. 이 때는 지지 편인(申)이 운세로 들어오면서 년지에 식신(寅)을 공격합니다. 편인도식이라고 불리는 상황이 발생한 것이죠. 결론은 군대를 잘 갔습니다. 편인도식은 일거리가 사라지는 해, 건강이 나빠지는 해이기도 한데, 군대에 입대함으로써 그런 액운을 피해버렸으니까요.

 

  이승기 씨의 앞으로의 운세는 어떨까요? 여전히 이승기 씨는 승승장구할 겁니다. 적어도 50대까지는 큰돈을 계속 쥐게 될 것이니 나쁜 운세라고 부르기는 힘드네요. 2021년은 하고자 하는 일을 재정비하는 시간이 될 겁니다. 2022년은 새롭게 일을 벌이기 좋은 한 해입니다. 그 2022년을 위해서 준비하고 잘난 사람들에게 음악이나 배역을 부탁하기도 다방면에서 앞으로의 방향을 모색하는 해가 될 겁니다. 

 

  연애를 하려 해도 조심스러운 이승기 씨 특성상 신중한 면이 있습니다. 그래도 다음 을사(乙巳) 대운부터는 아주 좋은 배필이 많으니 잘 선택해서 갈 수도 있습니다. 2021년에 생겨도 좋고, 그 이후로는 매년 그런 운이 있다고 보아도 무관합니다. 

 

  다만, 구체적으로 결혼은 2026년 전후로 해버리는 게 어떨까 싶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대운이 바뀌면서 이성을 만나기 좋으니 대운이 바뀐 초년 2022년과 2023년에 해도 무관합니다. 

 

  이승기 씨가 조심해야 할 시기는 중년 이후입니다. 환갑이 지난 이후에 이성으로 인한 애정사로 쌓아온 인망을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혹자는 이승기 씨 사주를 두고 '천재지변도 피해 갈 사주이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승기 씨 사주가 좋은 사주임을 표현하고 싶어 그러한 비유를 했겠지요. 저는 덧붙여 이승기 씨가 사주에 따른 주요한 기회를 놓치지 않았음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나쁜 년도는 군대를 가버리기도 했구요. 

 

  하늘이 돕는다라는 말은 이승기 씨의 이런 행동들을 두고 하는 말인가 싶습니다. 부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대중을 기쁘게 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마칩니다. 

 

 

가수 이승기 나이, 혈액형, 군대, 키 등 정보 

출처_이승기 인스타그램

 · 출생 : 1987년 1월 13일 (나이는 34세)
 · 고향 : 서울특별시 도봉구
 ·  키 : 182cm

 · 몸무게 : 70kg

 · 혈액형 : B형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 학력 : 서울신학초, 노곡중, 상계고, 동국대 (국제통상학), 동국대 대학원 (국제통상학 / 석사), 동국대 영상대학원 (문화콘텐츠학 / 석사)
 · 병역 : 육군 병장 만기 전역(13 공수특전 임무 여단 흑표부대)
 · 소속사 : 후크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04년 6월 5일 정규 1집 나방의 꿈


관련 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